내 멋대로 리뷰/먹어 본 것

대구맛집, 범어동맛집 - 다이닝 한재여관

우담바라 2017. 8. 31. 12:01



오랜만에 퇴근하자마자 직원들 회식겸 해서 찾은 수성구 범어동 맛집 '다이닝한재여관'


사실...이런곳이 있는지도 모르고 


회사근처 맛집을 이래 저래 검색했는데, 


직원들이 직접 추천한 다이닝한재여관.


이름이 이상하다싶어서 검색을 해보니 이미 수성구 범어동에선 맛집으로 핫한 그런 곳이였다.


늦으면 대기 해야한다는 말에 예약하고, 퇴근과 동시에 바로 출발했다.


그랜드 호텔을 끼고 우회전하면 골목길로 들어올수있으며, 


근처 유료 주차장에 주차를하면 대략 한시간 비용을 지원해주었다.


고층 아파트를 배경으로 먼가 오래된 건물 느낌의 한재여관 팻말이 보인다.


살짝 뒷골목느낌나는 골목으로 스윽 들어가면 가게 간판과 입구가 바로 보인다.



가게 전경은 예전의 여관을 그대로 리모델링한듯 느낌의 유니크한느낌의 가게였다.



사실...주문은 

같이 간 친구들이 다했다;;ㅋㅋㅋ


난...시켜주는데로 아무거나 잘먹는다는;;;ㅋ


주문한 음식은 '반반카레' '소고기가지튀김', '감바스 알 아히요' '마르게리타피자'


아마...이게 이름이 맞을듯;;ㅋ

반반카레는 고소한맛과 살짝 매콤한맛을 동시에 막을수 있어서 괜찮았다.

밥을 안먹고 간지라...-_- 허겁지겁 먹...;;

'소고기가지튀김'은 사실 가지를 그닥 안좋아하는데;;

역시 튀기면 머든 맛있어진다는 진리를;;ㅋㅋ


전체적으로 음식은 호불호가 크게 없을 그런맛이다.


가족끼리와도 괜찮을것같고, 친구끼리 와도 좋을 곳이다.


다만...나자끼리 오긴엔...다들 여자 손님이 많았다;ㅋ


아... 수제 맥주는 진짜 부드러웠다.


한동안 집에서만 즐기던 캔맥주와는 확시히 다르다;;ㅋ 

당연히 달라여할지도 ;ㅋ

역시 수제맥주!


최근범어동맛집으로 나름 핫한곳이니 

맥주 좋아하는사람들도 가볍게 와서맥주하잔씩하고 가도 좋을듯


간만에 분위기 좋고 기분좋은 사람들과 일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