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멋대로 리뷰/먹어 본 것

[2010.12.05] - South ST. 105 (사우스 스트릿 105)

우담바라 2010. 12. 6. 23:40




맛         :         3/5
서비스    :         3/5
분위기    :         4/5
가격       :         2/5
종합평점  :         3/5
맛집명             : South ST. 105
위치                : 두산동 황금네거리 트럼프월드 북문 좌측 상가
전화                : 053-768-7867
홈페이지/블러그  : http://blog.naver.com/southst105
주메뉴              : 샌드위치, 브런치, 디너



이번 일요일 쿠폰이 생겨서 다녀온 'South ST. 105'.


연말이 다가와서인지 거리 곳곳은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대우트럼프월드에 주차를 하고, 건물 모퉁이에 있는 'South St'를 찾았다.



할인 쿠폰덕인지 사람들이 제법 많았다.

1층에서 자리 배정과, 음식 주문을 한 후에,
2층으로 올라가 대기를 하였다.

우리는 예약을 하지 않았지만, 다행히 한자리가 비워있어 바로 자리에 앉을 수있있다.

자리를 잡고 가게를 둘러보니
전체적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으며,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내부가 장식되어있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알록달록한 메모판으로 꾸며져 있으며,
아래에 보면 누구나 작성 할 수있도록 메모지와 볼펜이 구비되어있다.






요사진은 일층 계산대 아래 모습.
손님들의 쿠폰을 요렇게 보관하나 보다.


2층은 20여석의 좌석이 준비 되어있으나,
의자들은 다소 불편한 편이였다.



한...10분을 구경하고 있으니 음식이 나왔다.

"필리치즈스테이크/스마일감자"
&
"베이컨&치즈 오믈랫"

필리치즈 스테이크는 내 입맛에 꼭 맞았다~!!
약간 매콤한 맛과 버섯 등이 씹히는 질감이 좋았다.

스마일 감자의 포스가;;ㅋ

음...
내가 아무생각없이 주문한...오믈랫...;;

오믈랫이 원래 이리 느끼한것이였나..?
치즈까지 더해지니..-_-

내가 먹기에는 너무 느끼했다.






전체적으로...
일단, 할인 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 참 좋았다.

하지만....
할인 없이 원가를 지불하고 먹기에는 '밥'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조금 비싸게 느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