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갤럭시노트5 - 액정보호필름

우담바라 2016. 2. 24. 16:51



난 원래....스마트폰에는 좀 인색한 편이였다.


공짜폰을 구매하는게 보통이다.


새로운 신제품이 나오면, 그제서야 이전 모델을 찾아서


공짜로 구매하는게 보통의 패턴이였다.


근데...


지난해 가을...


첨으로 새것, 그리고 신형 스마트 폰이 땡겼다


머 이래저래, 


인터넷도 바꾸고,


IPTV도 바꾸고,


거기에 폰까지 바꿔가면서 


나름 저렴하게 맞추려고 노력해서 


구입을했다.



바로 '갤럭시 노트5 !!'



첨엔 완전 빠로고 이쁘고


신기하고 했지만....


머 이것도...다른 IT 제품과 같다 ㅋ


마지막에 그냥  전화통화, 사진촬영, SNS 끝..;;;;



근데 사진은 정말로 기똥찬것같다 


정말 최고임!!



근데... 또 케이스나 보호필름에 돈들이기는 좀 그래서;;;


그냥저냥 사용하다가 이번에 쿠팡에서 1+1 강화유리인데, 


금액은 4500원에 무배까지 지원되기에


하나 질렀다.



며칠뒤에 택배가 도착했다는 얘길 듣고 집에가서 후딱 뜯었다!!


역시 


머든 이때가 기분이 제일 좋음 ㅋㅋㅋ





헛...이건 먼가.... *_*


머지...


머야...


이러면 안되는 거자나...;;;;




아...완전 금이...좌자자자자작......;;;;


아... 정말 멘붕으로 한동안 멍하니 있었다.





다행이 나머지 하나는 온전하길래...


실패하면 안된다는 생각으로 조심히 붙였다....


하지만...역시 기포가....--;;



일단 한개 깨진것에 관해서 새로 교환받을까 했는데...


와이프왈....


그거...


우리 아들놈이 ....  계속 들고다니면서....장난치고 까불었다고...;;



아...


그래서...


그냥... 포기...;;;


우기면 될것같지만...


그래도 요즘시기에 도의상 그러는 건 아닌것같다 ㅋㅋ



아들!!


제발 아빠꺼 만지는건 괜찮은데 부셔버리지는 말자... 응??





'소소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밤에 문득...  (0) 2017.01.17
간만의 외식  (0) 2016.10.22
추억팔이 하면서 여행을 떠나고싶다  (0) 2016.01.26
2016년의 시작  (0) 2016.01.05
링거 투혼!!  (2) 2015.09.15